후원 방법

함께 해요!

김해문화재단 후원회의 첫 시작, 당신의 참여로 지역문화의 청사진을 만들어주세요.
과거5만명이살던작은읍김해는 지난 40년간 산업화의 물결과 함께 인구 56만의 대도시로 성장하였습니다.
이러한 경제 성장에 발맞추어 시민의삶의질향상및지역문화예술부흥의균형을이루기위해 김해문화재단은 문화, 예술, 관광, 스포츠 분야를 중심으로 문화예술 생태계를 구축하여왔습니다.
2005년 김해문화의전당을 시작으로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06년), 김해가야테마파크(’15년), 낙동강레일바이크(’16년), 김해서부문화센터(’18년) 등의 시설들을 개관하며 부산, 창원 등 광역권 도시뿐 아니라 전국, 해외의 관광객에게 사랑받는 지역의 문화 명소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김해문화재단의 시작부터 현재까지, 20여 년간의 긴 여정.
이제 김해문화재단은 후원회 발족을 통해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고자 합니다.
인프라 위주의 시설 운영을 뛰어넘어
예술인과 시민을 연결하고, 지역의 문화와 역사를 지구촌과 연결하는 중대한 첫 걸음을 내딛고자 합니다.
이러한 문화의 씨앗을 심고 꽃피우기 위해서는 기업과 사회구성원들의 동참이 필요합니다.
한 번쯤 가보고 싶은, 살고 싶은 문화도시를 만들어갈 문화재단의 첫 번째 후원 모임, 지역문화발전 후원회 [예술동행]을 통해 지역의 문화를 찬란히 꽃피울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